[여드름 치료제] 가장 많이 팔리는 여드름 치료제, 크레오신 티[여드름 치료제] 가장 많이 팔리는 여드름 치료제, 크레오신 티

Posted at 2010.08.17 23:10 | Posted in 제품사용후기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여드름 치료제는 무엇일까? 2009년 통계결과에 따르면,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여드름 치료제는 바로 한독약품의 '크레오신 티'이다.

크레오신 티 판매량 <출처 : 메디팜뉴스>


여드름 치료제 1위! '크레오신 티'
크레오신 티는 여드름이 난 부위에 톡톡 두르려 바르는 제품이다. 이렇게 여드름 부위에 크레오신 티를 바르면 여드름 원인균에 직접 작용하여 여드름을 치료하게 된다. 크레오신 티는 투명한 색상의 여드름 치료제이며, 얼굴 이외에 등, 가슴, 두피 등의 여드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크레오신 티를 바르고 금방 화장을 할 수도 있다.

여드름 환자의 필수품, 크레오신 티! 몇통이나 썼는지 셀 수도 없다... 

크레오신 티는 왜 여드름 치료제 1위일까?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아마도 가장 큰 이유는 TV광고 때문일 것이다. TV에서 나오는 크레오신 티 광고를 볼 때마다 조금 민망하지만 (특히 주변에 누군가 있을 때...) 확실히 주목을 끌게 만드는 힘이 있다. 이러한 광고 외에도 소비자를 찾아가는 마케팅 등을 진행한 것이 크레오신 티의 성공 요인이라고 볼 수 있겠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는 '크레오신 티'

……“여름방학, 굿 바이 여드름”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레오신 티는 캠페인의 첫 행사로 오늘(15일) 서울시 광진구 광남중고교를 찾아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여드름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여드름 관리법을 제시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여름방학, 굿 바이 여드름' 캠페인은 중고등학생의 방학 중 여드름 고민이 심각하다는 조사에 따라 기획됐다.……<출처:약업닷컴>

그리고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인데, 크레오신 티 광고에 나오는 '톡톡!'이라는 문구를 청소년들이 직접 뽑아주었다고 한다. 이렇게 사춘기 여드름이 많이 나는 중고생들과의 친밀감을 높이는 것도 여드름 치료제 1위에 큰 역할을 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사춘기가 지나고 성인여드름에 시달리는 사람도 있다는...T_T)

크레오신 티, 어떻게 사용할까?
나의 경우에는 크레오신 티를 소독약으로 사용한다. 여드름과 몇년동안 동거하다보면 자주 올라오는 부위가 있기 마련. 이러한 부위에 보험겸 해서 수시로 발라준다. 물론 올라온 여드름에는 세한 후에 '톡톡' 두드려 주는 것이 필수. 크레오신 티 처럼 바르는 여드름 제품들은 드라마틱한 결과를 불러오진 않지만 여드름균을 억제시키는데는 유용한 것 같다. 피부과 선생님들도 크레오신과 같은 제품들을 수시로 발라주라고 충고하신다.

최근에 여드름이 많이 올라와서 피부과에는 자주 들락거렸는데, 피부과 선생님께서 심하게 곪은 부위에는 항생제나 주사를 처방해주셨지만, 조그만 뾰루지에는 크레오신티를 수시로 발라주라고 하셨다. 처방전에도 '크레오신 티'가 항목에 있었다. 한번 톡톡 두드려준다고 여드름이 감쪽같이 사라지진 않겠지만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제품임에는 틀림없다.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